본문 바로가기
레뭉일상

애드핏과 애드센스가 승인되었어요!

by 레뭉 2021. 1. 30.
반응형

 

잇님들 제 블로그에서 달라진거 보이시나요? ㅋㅋ

제가 카카오톡 애드핏과 구글 애드센스를 달게 되었어요!

 

잇님들 블로그에 달려있는 것들 보고 부러웠는데 저도 승인을 받게 되었답니다 ^^ 예전에는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었던 것 같은데 최근에는 3개월 이내 게시글 수 20개, 블로그 운영일 수 90일만 채워지면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나봐요.

 

 

 

 

애드센스는 25일에 신청해서 심사 후 26일에 승인되었는데, 왜인지 자리만 차지하고 광고 송출이 되질 않네요ㅜㅜ

알아보니까 유입이나 조회수가 낮으면 그럴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데 티블린이를 위해서 꿀팁 주실 고수님들을 구합니다^^; 어떤 기준이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ㅜㅜ

 

 

 

 

어제는 접속을 못하고 오늘에서야 들어와봤는데 저렇게 애드핏까지 삽입이 되어 있으니 기분이 좋더라고요^^

 

메인, 포스팅, 위아래, 가운데, 옆 넣을 수 있는 곳은 다 넣어보긴 했는데, 너무 욕심쟁이인가요 ㅋㅋ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위치에만 삽입을 해봐야겠어요 ^^; 

 

 

 

 

이건 몹시 작고 소소한 애드핏 수익입니다 ^^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열심히 하다보면 조금씩 오르는게 보이는 날이 오겠죠 :)? 작지만 시작을 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려고 해요 ㅎㅎ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'레뭉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#첫글  (12) 2020.10.21

댓글